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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arketing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리마케팅(Remarketing)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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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Design
Relationship Design으로 고객과 브랜드를 새롭게 연결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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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 AI
소비자 신뢰를 위한 Gen AI 투명성 전략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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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 Real with Braze – Seoul 개최 안내] 가치있는 고객관계 설계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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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ilvy One: 새로운 도약, 혁신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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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4년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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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개인화 마케팅 시대, 디자인씽킹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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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기업의 마케팅 리드 생성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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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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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S 2023 개최 안내] 고객경험 혁신 원칙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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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을 부르는 모바일 마케팅의 두 전략: SMS 마케팅, 앱 푸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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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퍼널의 개념과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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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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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고객 여정의 시대, 기업에 필요한 3가지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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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를 사로잡는 진정성 마케팅(AUTHENTIC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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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CX)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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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기업 관점에서의 고객 경험(CX)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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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S 2022 개최 안내] 가치 있는 고객 경험과 마케터의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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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2년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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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모델링은 항상 최선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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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산업에서 언급되기 시작했습니다. 마테크(MARKETING TECHNOLOGY)의 시대별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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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년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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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TICURL 옴니채널 컨넥터, 2020 THE DRUM AWARDS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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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 안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기 위한 마케팅 성숙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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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의 개인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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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TICURL, ISO 27001과 ISO 9001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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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0년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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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활용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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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TICURL, 카카오톡과 ADOBE 솔루션을 연결하는 컨넥터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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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DAY 2019에 참가한 VERTICURL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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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마케팅 컨텐츠 만드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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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과 비즈니스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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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디맨드 제너레이션(DEMAND GENERATION) 마케팅에 주목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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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RESTER는 TOP B2B AGENCY 중 하나로 VERTICURL을 꼽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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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19년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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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P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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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PP INVESTOR DAY, B2B 마케팅 특화 에이전시로 VERTICURL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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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ILVY, MARTECH COE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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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ASIA “AGENCY OF THE YEAR 2018″에 선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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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기반의 메시징 플랫폼 통합 어플리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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