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ds

Remarketing
#Remarketing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리마케팅(Remarketing)의 중요성

Read now

Relationship-Design
#Relationship Design

Relationship Design으로 고객과 브랜드를 새롭게 연결하는 방법

Read now

gen-ai
#Gen AI

소비자 신뢰를 위한 Gen AI 투명성 전략과 사례

Read now

Get-Real-with-Braze

[Get Real with Braze – Seoul 개최 안내] 가치있는 고객관계 설계 방안

Read now

Ogilvyone

Ogilvy One: 새로운 도약, 혁신의 시작

Read now

wpp 2024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4년 트렌드

Read now

design-thinking2

초개인화 마케팅 시대, 디자인씽킹의 중요성

Read now

B2B Lead Generation

B2B 기업의 마케팅 리드 생성 전략

Read now

성공적인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프로세스

Read now

DMS-2023

[DMS 2023 개최 안내] 고객경험 혁신 원칙과 사례

Read now

클릭을 부르는 모바일 마케팅의 두 전략: SMS 마케팅, 앱 푸시 마케팅

Read now

마케팅 퍼널의 개념과 활용법

Read now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Read now

디지털 고객 여정의 시대, 기업에 필요한 3가지 요소

Read now

소비자를 사로잡는 진정성 마케팅(AUTHENTIC MARKETING)

Read now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CX) 제공

Read now

B2B 기업 관점에서의 고객 경험(CX) 전략

Read now

[DMS 2022 개최 안내] 가치 있는 고객 경험과 마케터의 과제

Read now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2년 트렌드

Read now

AI 모델링은 항상 최선일까?

Read now

모든 산업에서 언급되기 시작했습니다. 마테크(MARKETING TECHNOLOGY)의 시대별 변화

Read now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년 트렌드

Read now

VERTICURL 옴니채널 컨넥터, 2020 THE DRUM AWARDS 수상

Read now

[웨비나 안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기 위한 마케팅 성숙도 전략

Read now

B2B의 개인화 마케팅

Read now

VERTICURL, ISO 27001과 ISO 9001 인증 획득

Read now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0년 트렌드

Read now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활용방안

Read now

VERTICURL, 카카오톡과 ADOBE 솔루션을 연결하는 컨넥터 개발

Read now

ADOBE DAY 2019에 참가한 VERTICURL KOREA

Read now

좋은 마케팅 컨텐츠 만드는 법

Read now

인공지능과 비즈니스 트렌드

Read now

기업이 디맨드 제너레이션(DEMAND GENERATION) 마케팅에 주목하는 이유

Read now

FORRESTER는 TOP B2B AGENCY 중 하나로 VERTICURL을 꼽았습니다

Read now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19년 트렌드

Read now

DMP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Read now

WPP INVESTOR DAY, B2B 마케팅 특화 에이전시로 VERTICURL 선정

Read now

OGILVY, MARTECH COE 런칭

Read now

CAMPAIGN ASIA “AGENCY OF THE YEAR 2018″에 선정되었습니다

Read now

클라우드 기반의 메시징 플랫폼 통합 어플리케이션

Read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