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트렌드

[웨비나 안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기 위한 마케팅 성숙도 전략

8월 25일 화요일, Verticurl과 Adobe에서 공동으로 기획한 온라인 세미나 를 통해 코로나 19가 비즈니스 환경에 미친 영향과 함께,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 마케팅 의사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 되는 정보와 벤치마크를 제공합니다.

 

 

Verticurl Korea 박찬재 이사가 본 웨비나 의 발표자로 참여합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셔서 유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주요 내용

  • 현재 시장의 디지털 트렌드와 코로나19가 디지털 사회에 미치는 영향

  •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 성숙도 벤치마킹 및 향후 과제들에 대한 인사이트

  • 기업 마케팅 성숙도 평가를 위한 Verticurl의 마케팅 성숙도 Quick Scan무료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