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 안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기 위한 마케팅 성숙도 전략
8월 25일 화요일, Verticurl과 Adobe에서 공동으로 기획한 온라인 세미나 를 통해 코로나 19가 비즈니스 환경에 미친 영향과 함께,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 마케팅 의사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 되는 정보와 벤치마크를 제공합니다.
8월 25일 화요일, Verticurl과 Adobe에서 공동으로 기획한 온라인 세미나 를 통해 코로나 19가 비즈니스 환경에 미친 영향과 함께,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 마케팅 의사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 되는 정보와 벤치마크를 제공합니다.
빅테이터 분석, 인공지능, 그리고 마케팅 자동화와 같은 기술 발전으로 개인 특성에 맞춰 소비자들 각각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방식인 개인화 마케팅(Personlization Marketing)은 지속적으로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Verticurl의 MarTech 전문 조직인 프로페셔널 서비스 부문이 ISO 27001 및 ISO 9001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당사가 취득한 ISO 27001은 정보보안경영시스템(ISMS :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의 국제 규격인 'ISO/IEC 27001:2013" 입니다. (등록 번호 GR19-301010)
이제 수많은 마케터들과 트렌드 보고서가 묘사했던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의 특성에 대해 의구심을 갖을 때가 됐습니다. 빅 브랜드들은 소비자에게 고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mazon 같은 대형 온라인 유통 채널의 비중을 줄이고 브랜드의 소셜 커머스를 확대할 것입니다. 데이터의 가치가 커지는 만큼, 그에 대한 책임은 무거워지고, 활용 비용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디지털 광고 매체 집행 방법입니다. 온라인 상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고 및 컨텐츠를 노출하고 유입된 고객 데이터를 수치화하고 분석하여 특정 행동으로의 전환을 이끕니다.
Verticurl은 글로벌 B2C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Adobe Campaign에서도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도록 통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습니다.
Verticurl Korea는 11월 19일 서울 파르나스 타워에서 열린 Adobe Day 2019에 참가했습니다.
현대 광고의 아버지 David Ogilvy 는 광고 자체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않더라도 제품을 팔리게 만드는 것이 좋은 광고/마케팅 컨텐츠라고 했습니다.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의 개념을 알아보고, 관련 비즈니스와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봅니다.
Peter Drucker는 고객 창출, 다시 말해 고객의 수요 창출이 비즈니스의 목적이라고 했습니다. 기업이 가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잠재 고객의 관심과 수요를 만들어 낸다면, 비즈니스 결과는 따라올 수밖에 없습니다.